메타트레이더4 (MT4)의 장점 6가지

메타트레이더4 (MT4)거래소의 장점 6가지에 대해 순차적으로 설명한 글입니다. 순차적인 진행으로 장점을 한눈에 보기 쉽습니다. 또한 메타트레이더4 플랫폼중 최고인 라이트파이낸스의 특별 프로모션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메타트레이더4 (MT4)의 장점] 입니다.
안내를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모두가 코인으로 이익보는 그날까지!!!
코한민국 입니다.


메타트레이더4 (MT4) 플랫폼 중 최고
라이트파이낸스(LiteFInance)의 특별 프로모션
[“평생적용” 입금 시 30% 추가 지금 혜택]을 받지 못하셨다면 아래의 글로 이동해 혜택을 받아보세요.

[라이트파이낸스 특별 프로모션 받는 방법]

◈ 메타트레이더4 (MT4)의 장점

1 . 60여 종 이상의 많은 종목의 상품을 보유한 해외 선물 투자 플랫폼

– 60개 이상의 해외 상품을 보유중입니다.
Forex 상품에 포함되는 유로달러, 통화쌍, 크루드 오일, 금, 은, 나스닥, S&P 뿐만 아니라 올해 1월부터는 코인 상품도 종목에 추가하여 상품의 폭을 넓혔습니다.

2 . 마이크로 매매 서비스

– 0.01단위 계약이 가능하고 증거금을 100분의 1로 나누어 투자가 가능합니다.
그로 인해 국내 증권사와 다르게 소액 투자자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 증권사는 해외 선물 경우에 1계약 단위가 약 2000만원 이상이 되는 종목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종목에 투자가 쉽지 않습니다.
이 단점을 메타트레이더4는 마이크로 매매 서비스로 보완했습니다.

3 . 메타트레이더4에서 입증된 미설치형 안전한 소프트웨어

– 대여업체는 임의적으로 만들어 개인 이메일이나 메신저를 통해 보내주는 방식이지만, 2005년 정식 라이선스를 발급 받아 설립되어 20년이 넘는 전통성을 증명했습니다.
해외 본사를 둔 라이트파이낸스(LiteFinance)를 통해 메타트레이더4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해 매매할 수 있습니다.

4 . 만기일이 없는 연속 선물 서비스

– 만기일이 존재하지 않으며 포지션 유지 비용이 없습니다.
국내 증권사에서는 해외 선물을 진행하면 마이너스 포지션에서 3개월마다 오는 만기일 때문에 강제 청산 당하는 것이 다반사입니다.
하지만 메타트레이더4에서는 만기일이 없으므로 손실중에도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장기적으로 포지션 유지가 가능합니다.

5 . “헷징”을 통한 양 포지션 동시 매매 가능

– “헷징”은 기존의 포지션 거래를 유지 시키면서 동일 상품의 반대 포지션 진입도 하여 손실을 최소화 하는 방법입니다.
국내 증권사와 대여업체는 헷징을 하면 기존 포지션을 강제 청산 시킵니다.
이로써 손실 방어가 어렵지만 메타트레이더4는 헷징을 통한 손실 방어가 매우 매력적인 장점이라 볼 수 있습니다.

6 . 모의 투자 지원 서비스

– 내 돈을 사용하지 않는 모의 투자가 가능합니다.
나에게 적합한 매매 방법과 차트, 보조 지표를 설정하고 매매 기법을 터득하기전에 모의 투자 기능으로 내 실질적인 돈의 손실을 발생시키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의 투자 지원 서비스는 실제 투자 중에도 사용할 수 있고 실제 투자 중 손실이 발생했을 때에 앞으로 대처할 방안 등을 모의 투자를 통해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오늘의 주제 [메타트레이더4 (MT4)의 장점]에 대해 설명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